해외
국내
A.질문에 대한 답변
안녕하세요. 삼성여행사입니다.
우선 담당자의 실수로 인해 불편을 드렸습니다. 죄송합니다.
확인해본 결과, 12/19일에 답변했던 담당자분이 네이버가 아닌 카카오 아이디로 예약내역을 옮긴 걸로 확인되었습니다.
현재 관리팀 담당자분이 휴가여서 예약내역을 네이버 아이디로 옮기는 것과,
왜 네이버주소가 야후메일 주소인지를 관리팀에서 확인 후, 1월 12일 금요일까지 문자or전화 답변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
감사합니다!
Copyright(c) SAMSUNG TRAVEL. All rights reserved.
오늘본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