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A.질문에 대한 답변
안녕하세요 삼성여행사입니다.
먼저 같은 내용으로 번복하여 전화드리고 말씀드린 점 사과드립니다. 상황설명 및 예약가능한 지역으로 안내해드릴려고 다시 전화드렸으나 중간에 통화가 끊겨 끝까지 안내해드리지 못하였습니다.
우선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15일전에 예약해주셔야한다는 내용은 상품 내 상세정보란에 파란글씨로 최소출발인원과 같이 기재되어있습니다. (※8명 이상 출발(2주전 예약에 한함)으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.)
8/19 온라인예약 해주셨을 때, 13시에 최소출발인원 부족으로 예약 불가능안내차 전화드렸으나 연결이되지않아 13시1분에 하노이예약건으로 연락드렸으며 연락부탁드린다고 부재문자 남겨드렸습니다. 같은내용으로 전화/문자 계속 남기면 컴플레인 발생하는 경우도 있었고, 고객님께서 7월에 예약해주셨을 때도 3일에 걸쳐 전화/문자 남겨드렸으나 연락을 안주셔서 예약이 자동취소가 되어 이번 예약건도 출발일 임박 및 연락없으셔서 예약이 취소처리 되어 추가로 연락을 드리지않았습니다.
고객님께서 시스템 오류나 스팸번호로 처리되어 문자를 못받으신 점은 저희도 확인이 어려우며, 예약 취소전에 한번 더 연락을 드렸어야했는데 그렇게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.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으로 직원들 교육을 오늘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않게 재정비 하겠습니다.
혹시나 여행계획이 아직 있으시다면 예약가능한 상품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! 감사합니다.
|